스트람베르크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스트람베르크에 자리한 Penzion v Podhradí에서는 3성급 객실과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약 47km,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32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Veřovice에 자리한 Hostinec a penzion Dolní Dvů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Hukvaldy에 자리한 Kavárna a ubytování U námořníka na Fař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노비이친에 자리한 Penzion Lamberk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노비이친에 자리한 Chata Svine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Štramberk Castle and Trúba에서 17km, 프로스퍼 골프 리조트 첼라드나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Hutisko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Na Salaši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로스퍼 골프 리조트 첼라드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Štramberk Castle and Trúba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