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파에 자리한 Posada Rural, Colinas y Sendero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노아 테마파크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토타 호수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바소사에 자리한 San Benito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노아 테마파크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티바소사에 자리한 Hotel Quinta de Santa Ana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노아 테마파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티바소사에 자리한 Posadas San Antonio Campest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노아 테마파크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두이타마에 자리한 Hostal La Cestería Pueblito Boyacen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노아 테마파크에서 25km, 토타 호수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Nobsa에 자리한 Hotel San Luis de Ucuengá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노아 테마파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자에 자리한 Hostal ComplejoTurístico Santa Isabel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타 호수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