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engen에 자리한 Gasthaus zum Rössl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빈사의 사자상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Gondiswil에 자리한 B&B Rössli Gondiswil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빈사의 사자상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B Rössli Gondiswil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어에 자리한 Hotel zum Kreuz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44km, 취리히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2012년에 문을 연 Gasthaus zum Ochsen은 루체른에서 차로 20분 거리의 그로스반겐(Grosswangen)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 지중해식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평면 케이블 TV를 갖춘 현대적인 객실과 구내 전용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Located in the centre of Hildisrieden and only 2 km from Lake Sempach Hotel zum Roten Löwen offers an à la carte restaurant with regional specialities made of local ingredients.
Bunzen에 자리한 B&B Stirnima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트베르크 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우뮌스터에서 약 25km, 그로스뮌스터 대성당에서 25km, 위에틀리베르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ärkingen에 자리한 Villa Kunterbu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구스타 라우리카 고대 로마 도시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샤우라거에서 42km, 바젤 미술관에서 42km, 바젤 대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Madiswil에 자리한 Landgasthof Bär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EA 베른 엑스포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uthern에 자리한 Gasthof Kron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Merenschwand에 자리한 Landgasthof Schwan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트베르크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우뮌스터에서 약 24km, 그로스뮌스터 대성당에서 24km, 위에틀리베르크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