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스발첸에 자리한 Kirchenwirt Irrsdorf Familie Schinwal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첼 암 모오스에 자리한 See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Landgasthaus Helpfauer Hof is located in a building dating from the 19th century.
푸슐암제에 자리한 Steakhouse Fie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약 24km, 모차르트 생가에서 25km, 게트라이데 거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Panoramagasthof DaxLueg는 잘츠부르크의 높은 지역에 위치하며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와 바가 있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신선한 롤빵을 맛볼 수 있으며 공용 공간에서 고속 WiFi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이마르크트 암 발레르제에 자리한 Gasthaus Egger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푸치너베르크 & 카푸친 수도원에서 21km, 호헨잘츠부르크 성에서 21km,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제키르헨 암 발레르제에 자리한 Gasthof Zur Seebu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18km, 미라벨 궁전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Ort에 자리한 Gasthof Seester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첸트룸 전시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39km, 미라벨 궁전에서 39km, 모차르테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