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litz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Predlitz에 자리한 Gasthof zum Post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Grosseck-Speiereck에서 26km, Katschberg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Predlitz에 자리한 Ferien beim Steine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Katschberg에서 약 35km, Bad Kleinkirchheim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Thomatal에 자리한 Der Thomataler Wirt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탐스베그에 자리한 Gasthof Knappenwi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Grosseck-Speiereck에서 13km, Katschberg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Ranten에 자리한 Landgasthof Zum Hammerschmie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탁아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nkt Andrä im Lungau에 자리한 Waldgasthof Passeg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호흐린들에 자리한 Hiasl Zirbenhütt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혼스타인 성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피첼슈테텐 성에서 43km, 에렌비힐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라우에 자리한 Egidiwirt Mur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덴부르크 천체투영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우테른도르프 성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