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타쉬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로이타쉬에 자리한 Gasthof zur 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차드 스트라우스 연구소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 시청에서 22km,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Batzenhäusl in Seefeld in Tirol offers a traditional Tyrolean property with a restaurant serving local cuisine.
Set in Reith bei Seefeld, 4 km away from the Gschwandkopf and Rosshütte in Seefeld Ski Areas, Gasthof Hirschen offers rooms with satellite TV, an on-site restaurant and bar and a wellness area.
Enjoy Tyrolean hospitality and traditional cuisine at the family-run Gasthof Zum Stollhofer in Inzing in the Inn Valley, in the immediate vicinity of the A12 motorway.
하이밍에 자리한 Rafting Al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15km, 페른패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인스브루크에 자리한 Innsbruck Underground Atelier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페르디난데움 티롤 주립박물관에서 18분 거리, 황금 지붕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인스브루크 왕궁에서 1.7km, 암브라스 성에서 3.8km,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이타쉬에 자리한 Landgasthaus Birkeg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차드 스트라우스 연구소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에르발트에 자리한 Villa Buchenhai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페른패스에서 12km, 아셴브레너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레르무스에 자리한 Landhaus Ger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갖추고 있으며, 페른패스에서 12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발트에 자리한 Gästehaus Haag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