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타쉬에 자리한 Gasthof zur 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차드 스트라우스 연구소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 시청에서 22km,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Batzenhäusl in Seefeld in Tirol offers a traditional Tyrolean property with a restaurant serving local cuisine.
Set in Reith bei Seefeld, 4 km away from the Gschwandkopf and Rosshütte in Seefeld Ski Areas, Gasthof Hirschen offers rooms with satellite TV, an on-site restaurant and bar and a wellness area.
Enjoy Tyrolean hospitality and traditional cuisine at the family-run Gasthof Zum Stollhofer in Inzing in the Inn Valley, in the immediate vicinity of the A12 motorway.
하이밍에 자리한 Rafting Al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15km, 페른패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이타쉬에 자리한 Landgasthaus Birkeg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차드 스트라우스 연구소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에르발트에 자리한 Villa Buchenhai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페른패스에서 12km, 아셴브레너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발트에 자리한 Gästehaus Haag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르무스에 자리한 Landhaus Ger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갖추고 있으며, 페른패스에서 12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비버비어에 자리한 Waldhaus Talblick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른패스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