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챈치오버뎀파커시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라챈치오버뎀파커시에 자리한 Gasthof Martini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Waldhof is located at the foot of the Landskron Castle’s hill. It features modern, Alpine-style accommodation units with free WiFi.
파크 암 제에 자리한 Gasthaus - Pension Kärntn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벨덴 암 뵈르테제에 자리한 Gästehaus Rena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펠트너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14km,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17km, 혼스타인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아리아흐에 자리한 Pension Gasthof Arri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여관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udmannsdorf에 자리한 Gasthaus-Gostišče-Trattoria Ogr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빅트링 수도원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벨덴 암 뵈르테제에 자리한 Seehof Feid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펠트너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Waldseilpark - Taborhöhe에서 약 17km, 란트스크론 요새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Feistritz im Rosental에 자리한 Gasthaus Stefan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빅트링 수도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뵈르터제 슈타디온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