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무이네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무이네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무이네에 위치한 호텔 iHome Backpacker Resort

무이네에 자리한 iHome Backpacker Res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렴하고 배낭여행자들이 쉽게 친해질수 있는 구조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119개
최저
₩32,355
(1박 요금)
무이네에 위치한 호텔 EVA HUT Mui Ne Beach Hostel

무이네에 자리한 EVA HUT Mui Ne Beach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바, 전용 해변 구역, 바비큐 시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할 말이 없다
8.3
8.3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897개
최저
₩21,570
(1박 요금)
무이네에 위치한 호텔 The House 17/1

무이네에 자리한 The House 17/1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함티엔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뿐 아니라 카지노, 바비큐 시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4개
최저
₩80,888
(1박 요금)
무이네에 위치한 호텔 Nhu Ngoc Homestay

무이네에 자리한 Nhu Ngoc Homesta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함티엔 비치에서 0분 거리, 페어리 스피링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다가 건너편에 있어 숙소에서 해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도보로 근처의 맛집 이동이 가능합니다. 나트랑으로 가는 버스 예약해 주시고 같이 기다려 주셔서 고마웠다.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54개
최저
₩15,773
(1박 요금)
무이네에 위치한 호텔 무이네 힐스 백패커스(Mui Ne Hills Backpackers)

Mui Ne Hills Backpackers는 300m의 모래 사구 언덕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며,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은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10인실)에 비하여 수영장은 매우 좋았습니다. 숙소가 언덕에 있어서 수영장에서 멀리 보이는 바다 뷰도 꽤 괜찮습니다.
7.5
7.5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795개
최저
₩16,178
(1박 요금)
무이네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무이네 호스텔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무이네 내 호스텔

고객들이 강추한 무이네의 호스텔

  • 1박 평균 ₩32,355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1,119개
    모든 직원들이 전부 친절했다. 문의, 요청사항을 모두 매끄럽게 처리해주었고 웃는 얼굴로 항상 반겨줌. 오후 5-7시 해피아워 때 무료 맥주 무제한 제공. 비어퐁, 각종 게임, 수영장, 해변가 바로 앞, 숙소 안 식당/바 등 백패커들이 좋아할 요소는 다 갖추고 있음 나무, 지푸라기, 흙 같은 것들이 많아서 상당히 자연친화적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음
    Suji
    나홀로 여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