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에 자리한 Hostel Alley Inn -桃園民宿075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중리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용닝 MRT 역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시에 자리한 Peacock ho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중리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용닝 MRT 역에서 약 24km, 투청 MRT 역에서 25km, 난야 야시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주변 지역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Yingge에 자리한 Fish Hoste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용닝 MRT 역에서 12km, 투청 MRT 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난야 야시장에서 약 17km, 중리 기차역에서 18km, 싱난 야시장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다위안에 자리한 CHO Stay Capsule Hotel-Taoyuan Airport T2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중리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청 MRT 역에서 38km, 난야 야시장에서 38km, 관두 MRT 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푸중 MRT역(Fuzhong MRT Station) 2번 출구와 반차오 고속전철역(Banqiao High Speed Rail Station)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Single Inn - Taipei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간소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분주한 시내까지는 도보로 단 10분이면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