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페에 자리한 Harry's Beach Clu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메랄드 골드 리조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오램야 국립공원에서 14분 거리, 라용 식물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반 페에 자리한 Banphe Hos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수안손 비치에서 1.9km, 에메랄드 골드 리조트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코사멧에 자리한 Sundaze Samet - Bar & Hoste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5분 거리, 아오 파이 비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Sundaze Samet - Bar & Hostel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전용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사멧에 자리한 The Cocoon Hos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The Cocoon Hostel의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커피 머신, iPad.
라용 주 지역의 코사멧에 자리한 Stay Samed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오 초 비치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Stay Samed Hostel의 객실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Ban Ko Kok에 자리한 Sisters Home ที่พักใกล้สวนพฤกษศาสตร์ ระยองแหลมแม่พิมพ์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