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 Don Rak에 자리한 No.9 Hostel kanchanabu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콰이강 다리에서 2.7km, JEATH 전쟁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an Don Rak에 자리한 เอสซีใสวัฒนา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5분 거리, JEATH 전쟁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HOME@HOSTEL KANCHANABU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산 전망, 책상,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Have a SMOOTH day에서는 테라스, 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콰이강 다리에서 4.5km, 왓 탐 세우에서 15km, 말리카 R.E.124 더 시아미즈 리빙 헤리티지 타운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SriRungRueng Plac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JEATH 전쟁 박물관에서 15분 거리,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변을 마주한 Asleep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2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테라스. 숙소는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약 5분 거리, 콰이강 다리에서 2.9km, JEATH 전쟁 박물관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Latima Boutique Hostel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콰이강 다리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스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Baan Ma Feung GuestHouse에서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Thyme Xeriscape Hoste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JEATH 전쟁 박물관에서 약 3km, 콰이강 다리에서 3.1km, 왓 탐 세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칸차나부리에 자리한 Labkoff cafe and Hostel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된 이 호스텔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칸차나부리 기차역에서 약 1km 내, JEATH 전쟁 박물관에서 19분 거리, 죽음의 철도 박물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