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여행객을 위한 Ban Chak Khamin 최고의 숙소
반 페에 자리한 Harry's Beach Clu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메랄드 골드 리조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오램야 국립공원에서 14분 거리, 라용 식물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코사멧에 자리한 Sundaze Samet - Bar & Hoste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5분 거리, 아오 파이 비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Sundaze Samet - Bar & Hostel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전용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사멧에 자리한 The Cocoon Hos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The Cocoon Hostel의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커피 머신, iPad.
코사멧에 자리한 Stay Samed Hostel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5분 거리, 아오 파이 비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코사멧에 자리한 My Bunk Hos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오 노이나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My Bunk Hostel의 각 객실에는 발코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n Ko Kok에 자리한 Sisters Home ที่พักใกล้สวนพฤกษศาสตร์ ระยองแหลมแม่พิมพ์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 깨우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반 페에 자리한 Banphe Hos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수안손 비치에서 1.9km, 에메랄드 골드 리조트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