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jbystrand에 자리한 Vejbystrands Vandrarh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järnarp에 자리한 Hallandsåsen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스텔입니다.
Jonstorp에 자리한 Bläsinge Gård Kullabyg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Våxtorp에 자리한 Vallåsens Värdshus STF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사우나,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Vallåsens Värdshus STF Hostel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ellbystrand Stugor Solstickan Cottages are in Mellbystrand, 150 metres from Sweden’s longest sandy beach. Halmstad is just a 20-minute drive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