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 우노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한 Kikusui Ryokan은 50년 역사를 지닌 전통 일본식 호스텔로, 예술가들의 독특한 예술 작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 숙소는 나오시마 등 여러 섬들까지 페리를 이용할 수 있는 우노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와 에어컨이 갖추어져 있으며, 수건, 칫솔 등의 기본 용품이...
채
대한민국
1층에서 단독으로 묵을 수 있어서 조용하고 넓고 쾌적했어요
샤워 수압도 좋고, 방에서 정원을 볼 수 있는것도 좋았어요
이불도 포근하고 토퍼도 폭신해서 편하게 잘 잤네요
수건도 큰거랑 작은거 잠옷도 있어서 넘 좋아요
JR 구라시키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Hostel Cuore Kurashiki는 구라시키의 유서 깊은 비칸(Bikan) 지역에 자리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독특한 디자인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Wi-Fi는 공용 공간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uore Hostel은 이층침대가 비치된 도미토리룸과 전용 객실을 제공합니다.
다카마츠에 자리한 Sunny Day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Asahi Green Park에서 3.4km, Cormorant Shrine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카마츠에 자리한 Hostel JAQ takamatsu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Liminal Air-core Takamatsu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SEUNGJUNG
대한민국
아침식사도 좋고 따로 주문할 수 있는 저녁식사는 다카마쓰의 가정식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였습니다.
사장님께서 각 국의 문화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특히 마지막 아침식사시간에 우리를 위해 연주하며 불러주셨던 아리랑은 타국에서도 고향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매우 행복했습니다.
다카마츠에 자리한 Setouchi Mangetsus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iminal Air-core Takamatsu에서 2.3km, Sunport Fountain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윤
대한민국
깨끗하고 넓고 분위기 좋고
3인이라면 이 주변에서 최고의 선택일 겁니다.
커플이나 2인이라면 모르겠네요.
샤워실 수압도 강함
타마노에 자리한 Machicado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Hashihime Inari Daimyojin Shrine에서 21km, Kyobashi no Kyokyakuato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Jiseon
대한민국
혼자 여행객에게 최고의 선택
일본의 가정집에 초대받아 투숙하는 듯한 특별한 기분은 덤
샤워 웨이팅 리스트가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제가 갔을 땐 텅텅이어서 원하는 시간에 씻을 수 있었어요
공용공간에 페리시간표, 주변맛집 등이 친절히 안내되어 있고
스태프도 원하는 요청사항을 잘 들어주셨어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