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 중심부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GuestHouse Hostel MangeTak ゲストハウス マングタック広島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1성급 호스텔에는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히로시마 평화기념공원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히로시마 내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The Evergreen Hostel 長期ステイ歓迎 エバーグリーンホステル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원폭돔에서 약 6분 거리, 히로시마 평화기념공원에서 1km, Myoei-ji Temple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히로시마 중심부에 자리한 RED HELMET House & Sports Bar Hiroshi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yoei-ji Temple에서 1km 내, 히로시마역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motenashi Hostel Miyajima는 하쓰카이치에 있는 숙박시설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안한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Omotenashi Hostel은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공용 주방과 상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자전거를 대여해 드립니다.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Simple Stay Miyajima offers accommodation in Hatsukaichi, 16 km from Hiroshima. Some units have a seating area where you can relax.
Hostel Mallika is located in the Hiroshima City Centre district in Hiroshima, 400 metres from Hiroshima Peace Memorial Park and 700 metres from Atomic Bomb Dome.
DONGHWI
대한민국
토~일 숙박이었고 대부분 예약이 완료되었다고 알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정숙한 분위기로 하루 쉬어가는데 좋았습니다. 화장실이나 샤워시설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이 좋았네요. 위치가 평화공원 바로 앞이라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다른 숙소에 비해 가성비가 매우 좋았고 시설에서 아쉬운 부분이 있다곤 생각하지만 그걸 충분히 넘어서는 가성비 였습니다.
Located just a 3-minute walk from JR Hiroshima Station, Guesthouse Akicafe Inn offers simple dormitory accommodation with a lounge and free-use kitchen.
이
대한민국
최고입니다! 게스트하우스라는 특성상 부대끼지 않을까 걱정도 했습니다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침대 어떤 것을 쓰는건지 몇년만에 깊은 잠에 빠져들 만큼 좋았습니다. 침대와 이불의 정보를 알고싶을 만큼요
2017년 6월에 개장한 Hiroshima Hostel EN은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한 호스텔입니다. 히로시마 도심에 위치한 숙소는 JR 요코가와 역(JR Yokogawa Station)에서 도보로 3분, JR 히로시마 역에서 기차로 2정거장 거리에 있습니다. 현지산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 지역산 사케 및 맥주를 즐겨 보십시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검정 안경을 착용하신 브라질인? 직원분이 굉장히 친절하셨다! 투숙객들이 많은 관계로 직관적인 응대이지만 막상 미소지으면서 차분히 체크인 도와주시고 할머니 할아버지 투숙객분 세세히 하나까지 친절히 도와주시는것 보고 굉장히 인상 깊어서 다시 오고 싶은 호스텔이 되었어요. 😊 타 국가 출신 여행객들하고도 이야기 나눌수있는 공용 공간은 정말 좋은듯!
남자 샤워실은 4개이며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씻을 수 있다.
히로시마역에서 버스로 15분 거리이지만 걸어서 5분 거리에 평화기념공원이 있다.
원폭돔까지도 금방 가며, 근처가 가미야초라는 히로시마 번화가가 있다.
히로시마역까지 가는 트램을 여기서 타도 된다.
오코노미무라가 있는 핫초보리부터 호스텔까지 걸었는데 약 20~25분이었다.
큰길을 따라 걷기에 위험하지도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