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Wi-Fi를 완비한 Anda Venice Hostel은 메스트레(Mestre)의 메스트레 기차역(Mestre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도미토리는 에어컨과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조식당에서 유럽식 조식을 맛보거나 구내 바에서 음료도 즐겨보십시오.
메스트레에 위치한 a&o Hotel Venezia Mestre는 기차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실내 욕실, 평면 TV를 갖춘 객실과 도미토리 내 침대 중 원하는 유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즐겨보세요. 호텔 바에서는 간식과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베네치아 카나레조(Cannaregio) 지역에 위치한 Combo Venezia는 현대적으로 개조된 12세기 수도원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폰다멘타 노브 바포레토(Fondamenta Nove Vaporetto) 수상버스 정류장은 100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바와 레스토랑, 24시간 리셉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UYEON
대한민국
1. 공항에서 가는 최고의 위치
2. 친절한 직원
3. 멋진 고전적 건물에 녹아든 현대적인 인테리어
4. 조식도 가격대비 맛있음
Located in Venice, within 400 metres of Ca' d'Oro and a 9-minute walk of Rialto Bridge, Ostello S. Fosca - CPU Venice Hostels offers private rooms and dormitories, with free WiFi.
Heeryung
대한민국
위치는 역에서 걸어서 17분 걸려요. 캐리어가 가벼운 분들은 좋겠지만 저는 23kg짜리 대형캐리어라 너무 힘들었어요. 베네치아 특성상 다리가 많아요. 계단을 네번정도 오르내려야 해요. 하지만 다른 관광지까지는 이동하기 너무 좋아요. 웬만한 곳은 다 걸어서 가요! 짐이 걱정이시라면 수상버스 이용하시면 돼요.
시설은 웬만한 건 다 갖춰져있어요. 공용샤워실은 넓고 칸이 여러개입니다. 수압도 괜찮고요. 공용주방이 넓고 좋아요. 무료 파스타면이 있어서 아침에 해먹었구요. 주방 곁에 넓은 야외 공간이 딸려있는데 밤이 되면 낭만이 끝내줍니다.
방은 처음 들어가고 좀 놀랐어요. 기숙사 느낌..? 약간 깨진 돌바닥에 침대가 두 개 놓여져있어요. 층고는 높고 창이 위쪽에 달려있는데, 이건 사람마다 다를 것 같지만 저는 밖에서 보일까봐 신경 안써도 돼서 좋았어요. 딱히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잠자리 안가리는 타입이라 개의치 않았어요. 무엇보다 베니스에서 이 가격에 묵는 게 힘드니까요.
직원분들이 많이 친절했어요. 체크인과 숙소 사용법을 상세히 알려주셨어요. 로비에 무료 음료수 기계가 있는데 외출할때마다 애용했어요 ㅎㅎ
베니스의 리알토 다리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한 Ai Boteri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객실은 기본적인 가구, 옷장 및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공용 테라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폰다멘테 노베 A 수상 버스 정류장에서 단 몇 걸음 떨어진 Ostello AMDG는 베니스에서 숙박 시설을 제공하며, 리알토 다리에서 850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옷장과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세면대와 공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Gesuiti Residenza Universitaria는 정원, 도서관, 예배당을 갖추고...
베네치아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Foresteria Valdese Venezia에서는 뷔페 조식,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 근처에는 라 페니체, 카 도로, 데이 프라리 성당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산 마르코 대성당에서 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트레비소에 자리한 Nomad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estre Ospedale Train Station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타 루치아 기차역에서 35km, 데이 프라리 성당에서 35km, 스콜라 그란데 디 산 로코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MEE
대한민국
트래비소 공항에서 걸어갈수 있을정도로 가까운 거리에요. 캐리어 끌고 갔는데.. 피곤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생긴지 오래 안되서 그런지 시설이 매우 깔끔합니다!! 개인 락커까지 있어서 편해요 ㅎㅎ
주데카섬(Giudecca Island)에 위치한 Generator Venice에서는 세련된 객실과 도미토리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멀리 산 마르코 광장의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산마르코(San Marco) 지역까지는 수상버스 4.1, 4.2, 2호선으로 10분이 소요됩니다.
A 10-minute walk from Santa Lucia Train Station, Ostello Domus Civica is set in Venice’s San Polo district.
SEUNGJU
대한민국
베네치아 여행하시는 분들 절대 본섬으로 오지 마시고 메스트레에서 숙박하시면서 관광하시는 걸 적극 권해드립니다. 이곳은 덥고 습하고 모기가 밤새 물어서 잠을 한숨도 못 잤습니다.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지 않고 여러 가지로 불편한 것이 많았습니다. 절대로 이곳에 숙박하지 마세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5인 가족 도미토리룸 6인실을 통째로 빌려서 저희 가족만 사용했는데요,
4인이나 5인 가족 이상부터 도미토리룸도 괜찮다 싶으시면 통째로 빌려서 이용하시는 거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장기여행하면 숙소비도 만만치 않은데 가성비로 묵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반적으로 청결했고, 5명이서 2층침대에서 다같이 붙어서 자니 다른 호텔들보다 더 안락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안에 화장실, 샤워실 다 있어서 저희만 사용했고, 위치도 메스트레역에서 도보 2-3분 거리로 완전 가깝습니다.
또 바로 앞에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중국식당 2개가 다 있어요! 식당이 늦게까지 운영하는데, 식사 마치고도 숙소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서 치안 걱정을 조금 덜 수 있었습니다. (메스트레가 치안이 조금 안 좋다고 알고 있음)
또한, 본섬까지도 이동하는 것도 번거롭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조식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고, 호스텔이라 그런지 확실히 젊은 친구들이 많습니다 ㅎㅎ 혼자 오시면 다른 외국 친구들도 사귈 수 있을 것 같아요!
베네치아로 가는 위치가 좋습니다. 베네치아 섬 내외부 숙소의 터무니 없는 가격들 중 가장 합리적인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24시간 로비가 밝고 업무가 편한 환경에 새벽에는 동 틀 때 까지 가드 분들도 계셔서 든든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로비 화장실도 방키로 열 수 있고 주방도 깔끔합니다. 에어컨도 있어서 쾌적합니다. 해안지대라 대체적으로 습한데 호스텔만큼은 쾌적했습니다.
호스텔 이미지는 부킹닷컴 웹사이트의 것과 같다고 보면 됨. 7층 여성 도미토리에 있었고 깨끗하고 시설 좋고 조용했고 직원들 협조적이고 좋았음. 베니스 본 섬으로 가려면 바로 근처에 있는 메스트레 역 앞에서 2번 버스를 타거나(정거장에 티켓 구입하는 자판기가 있음) 역에서 기차로 가면 되고 밤 늦게까지 운행하므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껏 여행 가능함. 역이 바로 근처에 있어 주변 소도시 여행하기도 아주 좋았음. 호스텔 근처에 큰 마트도 있고 식당들도 있고 호스텔에서 메스트레 역 가다 보면 Soul Kitchen 카페라고 저렴하게 아침에 커피와 크로와상을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 애용했음. 베니스를 다시 방문한다면 숙소는 베니스 본 섬 보다는 메스트레 역의 Anda Venice Hostel 을 다시 이용하겠음.
많은 호스텔 다녀봤는데 여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위치도 메스트레역 바로 앞이라 매우 좋았으며, 공간도 넓고 깨끗했습니다. 제가 묵은 방에는 샤워실 두 개가 있었습니다. 조식도 8유로인데 나름 훌륭했습니다. 베니스 호스텔 묵는다면 이 곳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위치가 메스트레역이랑 가깝고 지은지 얼마 안돼서 확실히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메트리스 상태도 좋고 2층 침대치곤 흔들림이 적었습니다. 잠도 편안하게 잘 잤어요 + 여름에 에어컨 너무 빵빵해서 추웠어요.. 그리고 시트랑 수건은 추가 비용드는데 수건 챙겨가셨으면 신청안하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자물쇠는 와이어로 된거 챙겨가시면 됩니다. 침대 밑에 보관함 있어요. 없으시면 거기서 따로 파는거 사셔도 됩니다! 가성비 굿 호스텔
전부 다 !!!!
✔ 위치 최고 메스트레 역이랑 진짜 가까워서 이동하기 너무 좋고
✔ 청결 상태 좋습니다 침구랑 방이랑 다 깨끗했어요
✔ 호스텔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금요일 밤 라이브 공연, 디제잉, 파티 등)도 좋았고
✔ 주방도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는데 되게 깨끗해 보였어요
✔ 코인세탁소에 세탁기랑 건조기도 다 잘 돌아가요 (각 3유로, 동전 준비해야함)
✔ 직원들도 친절했고
✔ 엘리베이터 여러대
✔ 로비, 바 등 그냥 시설이 잘돼있어요
베네치아 숙소는 안다베니스 ••💙
아 그리고 숙소 근처에 중국집 몇개 있는데 Ristorante chinese delizie 여기가 젤 싸고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