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텔라에 자리한 Hostería de Curtidores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팜플로나 대성당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바라 공립대학교에서 43km, University Museum of Navarra에서 43km, 시우다델라 공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Hyeonju
대한민국
초입에 있어 위치는 좋았지만 더운날에는 창문을 열면 하수처리시설 옆이라 불쾌한 냄세가 나서 열 수 없었다. 대부분의 스페인 알베르게 호스텔이 그렇듯 없거나 소리만 시끄러운 팬이 돌아간다.
에스텔라에 자리한 Agora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나바라 공립대학교에서 43km, University Museum of Navarra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팜플로나 대성당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스텔라에 자리한 Alda Estella Hostel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바라 공립대학교에서 44km, University Museum of Navarra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OYE
대한민국
침대도 편안하고 잘때 정말 따듯하고 좋았습니다
주방도 넓고 이용이 편리했어요
위치도 중심지에 있어서 주변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Lorca에 자리한 La Bodega Del Camino aka Albergue On TheLe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팜플로나 대성당에서 37km, 나바라 공립대학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에이귀에 자리한 Albergue turístico San Ciprian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나바라 공립대학교에서 약 43km, University Museum of Navarra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푸엔테 라 레이나에 자리한 Albergue Jaku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팜플로나 대성당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나바라 공립대학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푸엔테 라 레이나에 자리한 Albergue Puente para peregrinos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팜플로나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바라 공립대학교에서 약 23km, University Museum of Navarra에서 23km, 시우다델라 공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Sansol에 자리한 Palacio de Sanso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alacio de Sansol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순례길 숙소 중 가장 깔끔했습니다. 안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빨래도 7유로에 세탁, 건조해서 직접 가져다주십니다. 배낭을 넣을 큰 사물함도 있으며, 커텐이 달린 깔끔한 침대에서 편히 잘 수 있었습니다. 주방에서 호스텔에서 구매한 라면을 끓여먹었는데 설거지와 뒷정리까지도 직접 해주셨습니다. 😘
순례길 중에 이용한 숙소예요 호스텔이 너무 이쁘고 깨끗합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고 순례중이라 빨아야 할 옷이 기준보다 조금 많았는데 웃으면서 그냥 해 주셨어요 맛있는 식당도 추천해 주셨는데 정말 싸고 맛있었어요 침대도 너무 편하고 깨끗하고 다른 알베르게보다 개인 공간이 편하게 보장되서 너무 편했습니다
편안함이 있어요~ 주방과 세탁실 사용이 편안했어요. 참고로 세탁은 4유로, 건조기는 3유로입니다. 그리고 까르프도 가깝고 위치가 좋았어요~ 자녁에 호스텔 앞에 동네 아이들이 모여 놀고 있는 모습이 아름다워 보였어요. 참고로 다른 곳보다 이른시간 친절하게 체크인 해주셨는데, 번역어플을 통해 한국어로 설명해주셔서 편안했어요~ 저는 가격대비 만족했어요.
문을 열면 좋은 향기가 나고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위생관리가 청결하게 잘 되는 호텔보다 더 나은 호스텔이다. 매트리스가 편안하고 침구류 도 깨끗하고 조명이 밝고 터치식 입출입 카드로 안전하고 관리가 잘된 호스텔이다.
호스트 puy가 매우 친절하고 도시 정보와 식당 정보도 잘 알려준다.
관리가 체계적이고 아주 온도가 따뜻하다 카드 터치식 입출입 안전한 관리와 방안에도 열쇠 락카와 드라이기 전기 주전자 커피,.티가 준비되고 냉장고가 있어서 참 좋았다. 세탁 건조 서비스가 7유로로 깨끗하고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