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내 Quatre Carreres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Cantagua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투리아 정원에서 3km, 곤잘레스 마르티 국립 도자기 및 장식 예술 박물관에서 1.9km, 몬포르테 정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YESEONG
스페인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있어서 좋았고 좀만 걸어가면 아침 먹기에 적당한 카페가 많이 있다(물론 숙소에서 추가요금 지불하면 조식 제공)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고 여성 4인실 예약했는데 화장실이 매우 넓어서 좋았다!!
발렌시아에 자리한 SOM Hostel By The Venue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리아 정원에서 약 13분 거리, 곤잘레스 마르티 국립 도자기 및 장식 예술 박물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발렌시아의 북역 내에 위치한 UP Hostel Valencia는 발렌시아 투우장과 시청 옆에 자리해 있습니다. 숙소는 바리오 델 카르멘(Barrio del Carmen)에서 1.2km, 투리아 정원(Turia Gardens)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이층침대가 놓인 16인용 도미토리 내 침대, 전용 사물함,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Eunbi
대한민국
전반적인 가장 큰 장점은 숙소가 노드역 바로 안에 있어서 진짜 이동하기에 매우 편했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냉방이 진짜 잘 되서 넘 추울 정도였어요!
발렌시아에 자리한 The Venue Hostel Boutiq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렌시아에 자리한 BIZZBEACH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스 비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푸에르토 데 발렌시아에서 약 1km 내, 오세아노그라픽에서 1.9km, 투리아 정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Jiyoung
대한민국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해변이랑 가까워서 걸어서 오갈 수 있어 좋았고, 근처에 슈퍼마켓이 있어 간단한 먹을거리를 사기도 좋습니다. 다만 시내랑 거리가 좀 있는데,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크게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6유로에 세탁과 건조를 할 수 있습니다:)
Located next to Mestalla Football Stadium and 1 km from the Cathedral, Colegio Mayor La Concepcion offers air-conditioned studios with private bathrooms.
중심부에 위치한 River Hostel은 투리아 정원(Turia Gardens) 옆에 있으며, 공항행 직행열차가 정차하는 알라메다 지하철역(Alameda Metro Station)과 발렌시아 대성당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 무료 Wi-Fi, 인근 무료 주차장, 무료 수하물 보관소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Yoo
대한민국
가성비와 위치가 좋다. 버스터미널에서 가장 가까운 호스텔? 같아요(걸어서 30분) 혼자 여행다녀서 조금은 편하게 자고 싶어서 4인실을 예약했는데 밤에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비록 옆 방이 시끄러웠지만 이건 어쩔 수 없는 거니까요:) 토요일 밤 11시에 체크인했는데 그 때 로비에 계셨던 여성 분이 정말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무료로 자물쇠랑 수건을 받을 수 있고, 체크아웃 후 짐보관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4인실만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짐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크고 바닥에 있어서 좋았어요! 옷걸이도 있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발렌시아(Valencia) 도심의 최근 복원된 건물에 자리한 이 호스텔은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하며, 기숙사형 객실에는 이층 침대가 아닌 싱글 침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완전 금연 시설인 Hôme Youth Hostel은 내 집같은 아늑함을 선사합니다. 자정까지 무료로 차와 커피를 제공해 드립니다.
JONGGUN
대한민국
위치가 좋았어요 번화가 주변에 있어서 여기저기 다니기 좋았던거 같아요! 침대도 편안했고 같이 사용하는 사람들만 깔끔했다면 더 좋았을거 같습니다. 이건 숙소탓이 아니니깐요!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