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비츠에 자리한 Hirschen Backpacker-Hotel & Pu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인시던에 자리한 Allegro Alpin Lodg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트베르크 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BoRam
대한민국
청결상태
아침조식
차로 이동하기에 무리없는 위치
프로페셔널 하고 친절한 직원들
룸 안에 있는 읽을거리
카페테리아에서 아인지델른 맥주 한잔 하기 추천 합니다.
매우 시원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이 지역 일몰과 야경이 너무 예쁩니다. 카페테리아 직원 언니 두분 쿨하고 시원시원하고 매너 좋고 무튼 직원분들 대체로 친절합니다.
Richterswil에 자리한 Richterswil Youth Host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yeja
대한민국
위치는 기차역과 여객선 선착장이 같이 있어서 좋았음.
드넓은 호수를 끼고 있어 기차에서 내리자 마자 탁 트인 느낌을 받았음.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좋았음.
취리히역과 30분 거리라 쇼핑하기 편리했고 라퍼스빌까지 여객선으로 가는 데 경치가 아주 좋았음
슈테파에 자리한 Pilgerhüsli Backpack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취리히 오페라 극장에서 23km, 벨뷰 광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추크에 자리한 Hostel Eckstei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인지델른수도원에서 28km, 위에틀리베르크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ooSeong
대한민국
3성급 호텔이지만 식사도 잘 나왔고,또 오고 싶은 곳 입니다. Baar 기차역에서 걸어서 7분 이면 걷기운동 하기엔 좋은 거리였습니다.다만,유스호스텔 이어스 매번 화장실이나 샤워장을 공동으로 사용해야 하는 점을 빼곤 가성비 대비 괜찮았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