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프 국립공원에 있는 이 호스텔은 밴프의 상점과 바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내에 주류 판매 허가를 받은 바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완비된 공용 주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도미토리룸에서 실내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키산맥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HI-Banff Alpine Centre는 카페와 바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와 취사 가능 주방을 이용해보세요. 숙소에서 밴프 시내까지는 차로 4분이 소요됩니다. Alpine Centre HI Banff는 전용 객실과 도미토리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실내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밴프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모든 객실에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마운트 노퀘이 스키 리조트(Mount Norquay Ski Resort)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Banff International Hostel의 모든 공용 도미토리룸은 공용 욕실과 사물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캔모어에 자리한 Canmore Downtown Hos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he Whyte Museum of the Canadian Rockies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캔모어에 자리한 PARTY HOSTEL - The Canmore Hotel Hoste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The Whyte Museum of the Canadian Rockies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Eungsam
뉴질랜드
체크아웃을 10시전에 해야하며 10시이후에는 출입문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메시지를 10번이나 받았음. 3박 예약하였으나 비행기가 연착이 되어서 첫째날은 도착할수 없어서 담날 아침 이른 시간에 체크인 가능한가 질문했더니 된다고 했다가 오후 4시 이후 체크인 되고 이전에는 불가하다고 메시지옴. 다시 요청하니 된다 그랬다가 다시 오후4시 이전에는 안된다고 번복 같은 메시지가 3번 더 받았음. 결국 3박 숙박료 지불하고 2박 머물렀으나 시간을 5번이나 바꾸는 메시지를 보내옴.
담당자의 여러 부분에 대해 심히 염려 스러움.
캔모어에 자리한 Canmore Alpine Hostel - Alpine Club of Canad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he Whyte Museum of the Canadian Rockies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밴프 국립공원 중심부에 위치한 YWCA Banff Hotel은 밴프 시내 중심부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평화로운 보강을 따라 자리 잡고 있습니다. YWCA Banff는 밴프에서 가장 좋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전용 객실 숙소인 동시에, 사회적 기업이기도 합니다.
미경
대한민국
밴프시내를 걸어서 다닐수 있고, 보우강 바로 옆에 위치하여 공기도 좋고, 산책도 하기 좋아 아주 좋습니다.
호텔근처에 걸어서 돌아볼수 있는 명소가 많습니다. 호텔주방에서 음식을 해 먹을 수 있어 , 물가 높은 캐나다에서 경제적으로 식비를 감당할 수 있겠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줍니다.
3일 머물렀는데… 마지막밤에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호텔옆 다리에서 아주 잘 볼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호텔같은 호스텔입니다~주변이 다운타운과 떨어져있어 한적하고 여유 있어 좋고 호스텔 앞 잔디밭에서 공연도 하는 날이 있어 낭만적입니다~공용주방 시설도 좋고 하우스키핑도 매일 해주고요.. 스탭들도 너무나 친절합니다~저녁식사후 아주가까운 런들산과 후두스(hoodoos) 전망대 산책을 매일했는데 너무나 아름다왔어요..
또 오고 싶은 곳이예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