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 자리한 Capsule Villa Duplex Cosy Hills - JBR Beach에서는 야외 수영장,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나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두바이에 자리한 Dubai Zeus Hos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랜드 모스크에서 6.3km, 두바이 세계무역센터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하라 센터에서 10km, 시티 워크 몰에서 12km, 두바이 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도시 전망, 책상,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JIN YOUNG
우즈베키스탄
대표가 아주 친절했어요.
늘 손님을 배려해주었습니다.
아침식사도 언제나 즐길수 있게 서비스가 됩니다.
두바이에 자리한 Yoko Luxury Hostel에서는 5성급 객실과 테라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랜드 모스크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하라 센터에서 7.7km, 두바이 세계무역센터에서 7.8km, 시티 워크 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샤르자에 자리한 Executive Sharing Bed With Other Male Gues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알누르 섬 비치에서 19분 거리, 샤르자 아쿠아리움에서 6.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하라 센터에서 8.2km, 샤르자 골프 & 슈팅 클럽에서 13km, 그랜드 모스크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Al Khān에 자리한 Hostel - bedspace for Ladies سكن - سرير للبنات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샤르자 아쿠아리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호스트가 매우 매우 친절하세요. 영어 잘 하시고요. 물리적으로 불가능한 것만 아니라면 유연하게 편의를 봐주십니다. 덕분에 저도 도움 받아서 두바이에 대한 좋은 기억을 남겼습니다.
호스텔 내부와 특히 침대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다만 호스텔이 있는 건물 자체는 여행지 느낌을 원하는 분한테는 적절하지 못한 찐 생활감과 다소 너저분한 낡음이 묻어납니다. 호스텔이 건물 몇호인지 모르는 상태면 간판이 없어 찾을 수 없으니 미리 정보를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손님들 국적은 글로벌했습니다. 장기 투숙객인지 스탭인지 모르겠으나 현지분들도 좀 계셨고요. 전 여자 혼자 여행이었고 아주 잠시 머물렀지만 분위기 나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지하철까지는 본인이 1km 걷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계산하시면 딱 그정도 걸려요. 저는 15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지하철이 환승역이라 시내를 이동하기에 편리했습니다.
배낭 여행 좀 다녀봤고 호스텔도 좀 다녀봐서 가성비 있는 숙소면 된다, 하시면 두바이 시내 한가운데서 더 이상의 가성비를 찾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일단 사진이랑 똑같음, 되게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음, 호스텔매니저가 청결에 신경을 많이씀. 도미토리엔 여닫을수있는 커텐이 설치되어있는데 꽤 좋음. 나름의 사생활보호도 되고, 방의 전등이나 아침햇살의 방해없이 원하는만큼 잘 수 있음ㅋㅋ
처음에 구글맵이 길을 제대로 알려주지않아서 힘들게 도착했지만, 기차역도 가깝고 버스정류장도 바로 길건너 수준으로 가까움. 주변에 슈퍼마켓도 많아서 식재료 사서 호스텔에서 요리해먹을수있음. 해변이나 마켓 등 가는데 20-40분정도로 적당함. 바로 옆에 모스크가 하나 있어서 매일 기도시간알람음악을 들을 수 있음ㅋㅋㅋㅋ(되게 아랍느낌, 독특)
호스텔의 장점인, 여러나라의 사람들을 만나 사귈 수 있음! 하루는 오스트리아사람의 생일이었는데 다같이 축하해주고 즐겁게 놀음. 이 호스텔에 묵은 두번째 한국인이어서, 추천하고싶어서 한국어로 후기를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