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베이사이드 내 최고의 홈스테이

베이사이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The Waltham Private Room & Bathroom JFK LGA 10min I 20min ManhattanPenn Station bullet-train

Featuring a garden, The Waltham: AirTrain & 5min to JFK offers accommodation in Queens, the guest house is also 7 km away from Arthur Ashe Stadium. Free WiFi is available.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43개
최저 요금
₩172,206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Haus Serenity

Hollis 내에 위치한 Haus Serenity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식사 공간, 냉장고, 주전자, 오븐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제공합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54개
최저 요금
₩319,415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Men House JFK Airport

Brooklyn Manor 내에 위치한 Men House JFK Airpor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애쿼덕트 레이스트랙에서 4.4km, 아서 애쉬 스타디움에서 9.1km, 씨티필드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8.3
8.3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59개
최저 요금
₩416,628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Hotel Scherman

Hotel Scherman은 맨해튼 미드타운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은 필로우탑 매트리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일간 신문과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매일 아침 숙소에서 준비해드리는 유럽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숙소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600m 내에 여러 극장과 레스토랑이 즐비합니다.

객실이 크고 청결하고 편안했습니다 본 건물과 바로 붙은 별채건물 3층에 숙박했는데 본 건물과 달리 엘리베이터가 없었지만, 직원분들이 체크인, 체크아웃시 캐리어를 옮겨주셔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조식이 맛있었고, 호텔 주변에 맛집도 많고, 위치가 훌륭해서 뉴욕에 간다면 다시 숙박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262개
최저 요금
₩345,801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Miad’s Guest House

Jamaica에 자리한 Miad’s Guest Hou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벨몬트 파크 레이스 트랙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서 애쉬 스타디움에서 약 15km, 씨티필드에서 17km, 나소 베테랑스 메모리얼 콜리세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혼자 갔는데 지하실을 통째로 쓰니 매우 쾌적하고 넓었습니다. 공항에서 바로 픽업나와주시니 비행기가 밤늦게 도착했는데도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1개
최저 요금
₩248,032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Farfalla Bianca

Farfalla Bianca에서는 평면 TV,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이오나 칼리지에서 4.5km, 브롱크스 동물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투숙객은 공용 라운지 공간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76개
최저 요금
₩151,375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Brooklyn Luxury Suite

브루클린 내에 위치한 Brooklyn Luxury Sui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5.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개
최저 요금
₩218,730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Columbus House

뉴욕 중심부에 위치한 Columbus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네기 홀에서 1km 내, 브로드웨이 극장에서 11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스트로베리 필드에서 1.7km, 라디오 시티 뮤직홀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4개
최저 요금
₩251,782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Best place to stay in Brooklyn, Great Fall Vacation Spot, Private vacation, fireplace, backyard

브루클린 내에 자리한 Best place to stay in Brooklyn, Great Fall Vacation Spot, Private vacation, fireplace, backyard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니 아일랜드에서 10km,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1개
최저 요금
₩206,231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호텔 Lovely Room at 3 bedroom Apt at the heart of East Village

뉴욕에 자리한 Lovely Room at 3 bedroom Apt at the heart of East Village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뉴욕대학교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비싼 뉴욕 물가치고는 개인침실을 쓸수있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 주인분이 매우 친절, 빨래 가능, 위치가 지하철에서 매우 가깝고, 주변에 없는것이 없음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4개
최저 요금
₩270,669
1박, 성인 2명
베이사이드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