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항동 내 최고의 홈스테이

항동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항동에 위치한 호텔 라이스 반 앤 룸(Rice Barn And Rooms)

조용한 전원 지역의 넓은 정원에 자리한 Rice Barn And Rooms는 소박한 티크재 하우스와 현대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치앙마이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 Chiang Mai)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은 Netflix를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 TV, 샤워 시설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안에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고 매우 아름다운 공간이에요. 사진찍기 좋은 장소가 곳곳에 있고 장식품도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82개
최저
₩39,576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Baan Tonglong Homestay

항동 내에 위치한 ฺBaan Tonglong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랜드 캐년 치앙마이에서 6km, 센트럴 플라자 치앙마이 공항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외딴 곳의 콘도라 생각하면 좋을 듯. 사람이 없어서 조용. 근처의 한국인은 손님오면 그곳에 모시면 좋겠다고 말했음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6개
최저
₩39,576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Capital O 75422 Million Pillows

치앙마이에 자리한 Capital O 75422 Million Pillows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치앙마이 공항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앙마이 게이트에서 약 5.6km, 왓 프라싱에서 5.6km, 왓 체디루앙에서 5.9km 거리에 있습니다.

- 위치가 공항이랑 가까워서 출국하는날 늦잠 잘 수 있었다. - 저녁에 비행기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잘때는 주변이 진짜 조용했다. - 방과 화장실이 깨끗하고 잘 꾸며져 있었다. - 조식을 직접 만들어 주는데 집밥 처럼 느껴져서 먹으면서 마음이 따뜻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01개
최저
₩39,373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Naraya Homestay

Located in San Pa Tong, Naraya Homestay features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seating area and flat-screen TV. Each unit is fitted with air conditioning, a private bathroom and a kitchenette.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52개
최저
₩39,976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Le Baan Thai Boutique Villa

치앙마이에 자리한 Le Baan Thai Boutique Villa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치앙마이 공항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무료 셔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과 크고 깊은 수영장!!!! 이쁜 조경들!!!!!! 맛있는 조식!!!!!!! 넓은 방 컨디션!!!!!!
9.8
9.8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9개
최저
₩133,119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Tasana Garden Saraphi ทาซาน่าการ์เด้น สาขาสารภี

치앙마이 내에 위치한 Tasana Garden Saraphi ทาซาน่าการ์เด้น สาขาสารภี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치앙마이 공항에서 7km, 치앙마이 나이트 바자에서 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산 또는 호수 전망을 갖춘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의 넓은공간과 직원과 리조트 가족들의 친절에 감동했습니다. 리조트의 자연의 아름다움과 꽃들로 편안함을 주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5개
최저
₩35,978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188 Teak House บ้านต้นสัก

센트럴 플라자 치앙마이 공항에서 1.9km 거리에 있는 188 Teak House บ้านต้นสัก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전용 욕실,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토스터 등이 마련된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하게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가정집 별채를 숙소로 운영하여 손님이 두세팀 뿐이며 조용하고 아늑합니다. 공항에서 가까워 좋으나 비행기 이착륙 소음이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8개
최저
₩79,912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Khaohom House

치앙마이에 자리한 Khaohom House에서는 테라스, 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치앙마이 공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앙마이 게이트에서 약 5.7km, 왓 프라싱에서 5.8km, 왓 체디루앙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공항 셔틀뿐 아니라 무료 Wi-Fi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78개
최저
₩71,157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Stay with Brite The Home-stay in Chiang Mai

치앙마이 내에 위치한 Stay with Brite The Home-stay in Chiang Ma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치앙마이 공항에서 5.2km, 치앙마이 게이트에서 7.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늦은 시간 공항에 도착해서 체크인 못할까봐 불안했었는데 Brite가 공항에 픽업하러 와주어서 안전하게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serene lake, north Arena에 위치한 prime kids club, sport camp에 참여하기 위해 구글맵을 켜서 가까운 숙소를 검색하다가 brite with stay를 발견했는데요. 정말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아침시간 초조하게 그랩 기다리는 대신에 , 비용을 지불하면 호스트가 오토바이로 태워다주니 너무 편했어요! 시설은 사진 그대로이고 이불에선 좋은 향기가 났고 깨끗했어요. 룸에는 벌레가 한마리도 없었습니다. 아침에 캠프가느라 시간이 빠듯해서 숙소에서 식사는 시켜보지 못했지만, 로비에 게스트를 위한 바나나 등 간단한 간식거리를 제공 했습니다. 바나나 잎에 싸놓은 sticky rice ! 맛있게 잘 먹었어요. Night safari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에게 추천합니다. 친절하게 대해준 Bright 고마워요 😍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78개
최저
₩15,990
(1박 요금)
항동에 위치한 호텔 Teak house Chiang Mai

치앙마이에 자리한 Teak house Chiang Ma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랜드 캐년 치앙마이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5개
최저
₩83,549
(1박 요금)
항동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항동 홈스테이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항동 내 홈스테이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