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나에 자리한 Turistická ubytovňa Jurčišin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전용 욕실, 무료 세면도구, 침대 린넨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매일 아침 단품 요리(à la carte), 채식 또는 비건 조식을 즐겨보세요.
Pichne에 자리한 Penzión Mate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호라트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zión Mateo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후메네에 자리한 Penzion u Tučňak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젬플린스카 시라바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해변을 마주한 Penzión Prameň에서 머물러보세요. 빈네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2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뿐 아니라 레스토랑, 바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젬플린스카 시라바에서 6.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칼루자에 자리한 Penzion BIKER'S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젬플린스카 시라바에서 2.3km, 비호라트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칼루자에 자리한 Penzión Ani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젬플린스카 시라바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비호라트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빈네에 자리한 Penzión Stefani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젬플린스카 시라바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비호라트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ón Stefani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Klokočov에 자리한 Penzion Anič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젬플린스카 시라바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enzion Anička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니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스니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스니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Hámry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Pichne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