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vská Polhora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Oravská Polhora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Oravská Polhora에 자리한 Starý do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ravská Polhora에 자리한 Hostinec Babia hor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ostinec Babia hora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ravské Veselé에 자리한 Reštaurácia GÓ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2017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필스코 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공항 셔틀뿐 아니라 무료 Wi-Fi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Oravska Jasenica에 자리한 Zbojnicky penz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구바우프카 산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Set in a quiet location outside of Trstená and 200 metres from the Orava Reservoir, Penzion Ustie features en-suite rooms, free WiFi, a spa area and a seasonal swimming pool.
Located in Námestovo, 450 metres from Orava Dam, Slanický Dvor provides accommodation with a restaurant, free private parking, a garden and a terrace.
해변을 마주한 Port Club pension & restaurant에서 머물러보세요.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3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 레스토랑, 바.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3km, 구바우프카 산에서 44km, 코스시엘리스코 벨리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Áčko Gurmá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바우프카 산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Áčko Gurmán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Penzión Kotva Prísta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타트라 국립공원에서 약 45km, 자코파네 기차역에서 45km, 자코파네 아쿠아 파크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라우스카 레스나에 자리한 Orava Villag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Orava Villag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