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Looc 내 최고의 홈스테이

Looc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Looc에 위치한 호텔 Elvira's Homestay

Looc 내에 위치한 Elvira's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Elvira's Homestay에서 12분 거리에는 모모 비치, 6.5km 거리에는 히낙다난 동굴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1개
최저 요금
₩18,460
1박, 성인 2명
Bingag에 위치한 호텔 Blue Summer Suites

Bingag에 자리한 Blue Summer Sui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팡라오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히낙다난 동굴에서 18분 거리,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조식은 깔끔하게 맛나게 좋아요 위치는 한적한곳 좋아하시는분은 좋습니다 다만 중심가랑 거리가 멀어요 시골이라 생각하고 룸컨디션은 생각하셔야해요 그러나 직원분들 최고로 친절하십니다(10점 만점에 20점 ㅎㅎㅎ) 아참고로 저도 가기전에 화장실이 개인화장실인지 궁금했는데 제가묵은방은 개인화장실로 되어있어요(따봉)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56개
최저 요금
₩26,582
1박, 성인 2명
팡라오에 위치한 호텔 Lagkaw Uno in Lagkaw Homestay

숙소는 모모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Lagkaw Uno in Lagkaw Homestay에서 7.2km 거리에는 히낙다난 동굴, 49km 거리에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30개
최저 요금
₩13,783
1박, 성인 2명
팡라오에 위치한 호텔 Alona Guest House

팡라오에 자리한 Alona Guest Hou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로나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11km 거리에 있는 히낙다난 동굴, 20km 거리에 있는 바클레욘 성당 등을 방문해보세요. 다나오 해변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0.5박용으로 최고 정말 깨끗하고 주인도 친절하다 굳이 비싼돈 쓰지말고 잠시 쉬다 출국용으로 최고 입국용으로도 좋을듯 싶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09개
최저 요금
₩23,383
1박, 성인 2명
팡라오에 위치한 호텔 ALONALAND RESORT

팡라오에 자리한 ALONALAND RESORT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로나 비치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치가 나쁘지 않았다. 수영장이 아담하니 좋았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47개
최저 요금
₩54,149
1박, 성인 2명
팡라오에 위치한 호텔 Siman Panglao

팡라오에 자리한 Siman Panglao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마사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나오 해변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알로나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할머니랑 같이 갔는데 직원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와이파이가 저는 빨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에어컨도 빵빵해서 너무 좋았어요!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429개
최저 요금
₩40,137
1박, 성인 2명
다우이스에 위치한 호텔 Blue Moon Inn

다우이스에 자리한 Blue Moon Inn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팡라오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닷가 접근이 편리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415개
최저 요금
₩37,880
1박, 성인 2명
팡라오에 위치한 호텔 Kalachuchi Inn 薄荷雞蛋花旅宿

다나오 해변에서 4분 거리에 있는 Kalachuchi Inn 薄荷雞蛋花旅宿에서는 에어컨,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서 단품 요리(à la carte), 미국식 또는 아시아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Kalachuchi Inn 薄荷雞蛋花旅宿에는 테라스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2개
최저 요금
₩31,473
1박, 성인 2명
팡라오에 위치한 호텔 John Verhel Homes

팡라오에 자리한 John Verhel Home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나오 해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로나 비치에서 2.4km, 히낙다난 동굴에서 12km, 바클레욘 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주인분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보홀 상황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라 더더욱 좋았어요. 덕분에 좋은 시간 잘 보낼 수 있었어요! 매일 청소도 잘해주셨고, 제공해주신 수건도 있었지만 저희는 추가 수건과 드라이기 여쭤보아서 받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벌레 전혀 없고 진짜 깨끗합니다. 침대도 푹신해요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79개
최저 요금
₩36,920
1박, 성인 2명
팡라오에 위치한 호텔 Pitaya Native Guest House

팡라오에 자리한 Pitaya Native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두말루안 비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99개
최저 요금
₩33,228
1박, 성인 2명
Looc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Looc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