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스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엘스트 내에 위치한 Casa Pa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파티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케이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른험에 자리한 verzorgde kamer in monumentenpand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3.1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5.2km, 버거스 동물원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른험 내에 위치한 Casa di Sv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헬러돔에서 9분 거리, 아른헴역에서 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네이메헌에 자리한 Pluwee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약 16km, 아른헴역에서 20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갖춰져 있습니다.
아른험에 자리한 Tranquil Retreat - Free American Pancake-Guest House에서는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5.1km, 헬러돔에서 6km, 티볼리 공원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Katwijk에 자리한 de Zeilende kraay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41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Bennekom 내에 위치한 NeyenGrev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19km, 버거스 동물원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른험 내에 자리한 Het huis met de Barbies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단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7.1km, 티볼리 공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쿡탑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른험에 자리한 Guesthouse de Hoogkamp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른헴역에서 3.3km,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러돔에서 6km, 티볼리 공원에서 25km, 아펜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Beuningen 내에 자리한 Slaapplaatsen 2-4 personen voor bezoek DTR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티볼리 공원에서 단 13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