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야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로야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로야에 자리한 Viesu nams UP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야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복음주의 루터교회에서 약 36km, 밀 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야 내에 위치한 Rojas kuģu piestātn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마스 자연 공원에서 29km, 복음주의 루터교회에서 37km, 밀 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로야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altene에 자리한 Jūras māja Ausekļ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스 자연 공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처치 힐에서 약 44km, 탈시 복음주의 루터교회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마스 자연 공원에서 34km 거리에 있는 Jūrleja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ūrlejas의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altene에 자리한 Atpūtas Vieta Raudiņi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마스 자연 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처치 힐에서 41km, 탈시 복음주의 루터교회에서 41km, 탈시 하키 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멜른실스 내 해변을 마주한 Viesu nams Melnsils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Viesu nams Melnsils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야에 자리한 LUČI jūras apartament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스 자연 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밀 힐에서 42km, 탈시 하키 홀에서 42km, 탈수 세라믹스 치파르니차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Ģipka에 자리한 Viesu māja Klētniek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마스 자연 공원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밀 힐에서 약 48km, 탈시 하키 홀에서 48km, 탈수 세라믹스 치파르니차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Dūmele에 자리한 Guest House Ziedkalni에서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로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로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로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로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