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모나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술모나에 자리한 Celestino 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35km,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술모나에 자리한 Publiohouse2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34km,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술모나에 자리한 Bed and Breakfast L'Annunziata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170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술모나에 자리한 Tenuta Mastro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Tenuta Mastro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톨라 펠리그나에 자리한 La Freccia e il Leo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Fucino Plateau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브루초 지역의 프라톨라 펠리그나에 자리한 Casa Di Marzio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41km, Roccaraso - Rivisondoli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Casa Di Marzio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칸노에 자리한 Antica Dimora Fuori Le Mura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Fucino Plateau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코 다 카사우리아에 자리한 Villa Uliv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무료 자전거,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28km, 칼라시오 요새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브루초 지역의 Raiano에 자리한 Affittacamere Centro Storico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엘라 국립공원에서 46km, 칼라시오 요새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Campo Felice-Rocca di Cambio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Villalago에 자리한 L'Or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Fucino Plateau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Orsa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술모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술모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술모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술모나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