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티세이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오르티세이에 자리한 Alara Room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슬롱에서 18km, 셀라 패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29km, 약국 박물관에서 29km,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온에 자리한 Bonich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기차역에서 20km,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약국 박물관에서 약 22km, 노바첼라 수도원에서 24km, 사슬롱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온에 자리한 Pension Hatz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23km, 약국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비고 디 파사에 자리한 Casa di Fran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스키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카레자 호수에서 12km, 포르도이 패스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Vols am Schlern에 자리한 Pension Fell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약 36km, 약국 박물관에서 36km, 사슬롱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카나제이에 자리한 Garni B&B Mozart Nesthou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도이 패스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사슬롱에서 18km, 카레자 호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Vols am Schlern에 자리한 Gasthof Faust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레자 호수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라우트만스도르프성 정원에서 41km, 투어리제움 박물관에서 41km,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모에나에 자리한 Garni Miravall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레자 호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포르도이 패스에서 30km, 셀라 패스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Garni Pineta offers accommodation in San Martino in Badia, 2 km from the Picolin cable car with links to the Kronplatz ski area and a 25-minute drive from Bruneck. It features a terrace.
오르티세이에 자리한 Garni-Hotel Pichl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슬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사노네 기차역에서 약 28km, 브레사노네 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르티세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르티세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르티세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르티세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