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파엔차 내 최고의 홈스테이

파엔차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Eco Dolce Casetta B&B

파엔차 내에 위치한 Eco Dolce Casetta B&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미라빌란디아에서 단 4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공용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라벤나 역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79개
최저
₩106,463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Da Coco e Mini,l'angolo per ceramiste in viaggio -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의 파엔차에 자리한 Da Coco e Mini,l'angolo per ceramiste in viaggio -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벤나 역에서 37km, 미라빌란디아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주전자, 욕조, 헤어드라이어,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51개
최저
₩155,259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Cà Vincenzona, Wellness Area

파엔차에 자리한 Cà Vincenzona, Wellness Are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체르비아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체르비아 온천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60개
최저
₩113,117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Le Dame Manfrede

파엔차에 자리한 Le Dame Manfrede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라벤나 역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67개
최저
₩144,908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Affittacamere Mark

파엔차에 자리한 Affittacamere Mark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벤나 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미라빌란디아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83개
최저
₩107,794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Ca' Moni - Imola

이몰라 내에 위치한 Ca' Moni - Imol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 마키나 델 템포에서 약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볼로냐 전시 센터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색다른 분위기여서 나름 의미 있었고, 아침 식사를 정원에서 준비해 주셔서 정겹고 전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1개
최저
₩102,027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Casa Maghinardo

브리시그헬라에 자리한 Casa Maghinardo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벤나 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Casa Maghinardo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565개
최저
₩119,771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Tosa Welcome

이몰라에 자리한 Tosa Welco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볼로냐 전시 센터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 마키나 델 템포에서 43km, 산토 스테파노 교회에서 43km, Archiginnasio di Bologna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7개
최저
₩143,282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LA CASA DI GIM

루고 내에 위치한 LA CASA DI G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별도의 침실 2개, 욕실 1개, 거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9개
최저
₩101,288
(1박 요금)
파엔차에 위치한 호텔 Podere Canova d' Orlando "Alchemic House"

프레다피오에 자리한 Podere Canova d' Orlando "Alchemic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벤나 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체르비아역에서 약 48km, 체르비아 온천에서 50km, 체세나 피에라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5개
최저
₩125,686
(1박 요금)
파엔차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파엔차 홈스테이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파엔차 내 홈스테이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