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Morne-à-lʼEau 내 최고의 홈스테이

Morne-à-lʼEau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Morne-à-lʼEau에 위치한 호텔 Villa Les Violettes

Morne-à-lʼEau에 자리한 Villa Les Violette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Villa Les Violette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41개
최저 요금
₩82,185
1박, 성인 2명
레자빔에 위치한 호텔 Chambre Chez l'habitant à 5mn de l'aéroport

레자빔 내에 자리한 Chambre Chez l'habitant à 5mn de l'aéroport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홈스테이에는 식사 공간, 냉장고 등을 갖춘 주방,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76개
최저 요금
₩91,300
1박, 성인 2명
상트 안느에 위치한 호텔 Zabriko delair

상트 안느에 자리한 Zabriko delair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이용이 가능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abriko delai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2개
최저 요금
₩73,967
1박, 성인 2명
생프랑수아에 위치한 호텔 Chamb'Bouchons

생프랑수아 내에 자리한 Chamb'Bouchon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앙스 데 로쉐 비치에서 단 13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레쟁 클레르 비치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6개
최저 요금
₩127,014
1박, 성인 2명
르 물레에 위치한 호텔 The BlueBamboo

르 물레에 자리한 The BlueBamboo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팡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포트덩페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29개
최저 요금
₩189,026
1박, 성인 2명
상트 안느에 위치한 호텔 An ti kaz la

상트 안느 내에 위치한 An ti kaz 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트 앤 비치에서 단 18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야외 수영장, 공용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19개
최저 요금
₩125,071
1박, 성인 2명
푸앵트아피트르에 위치한 호텔 Racoon Lodge

푸앵트아피트르에 자리한 Racoon Lodge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노래방,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Racoon Lodge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62개
최저 요금
₩201,727
1박, 성인 2명
레자빔에 위치한 호텔 1 à 3 chambres proche aéroport

레자빔 내에 위치한 1 à 3 chambres proche aéro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 테라스, 휴식 공간, 컴퓨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14개
최저 요금
₩58,277
1박, 성인 2명
레자빔에 위치한 호텔 La Canopée Enchantée, chambres d'hôtes, piscine, proche aéroport, Gare maritime

레자빔에 위치한 La Canopée Enchantée, chambres d'hôtes, piscine, proche aéroport, Gare mariti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일광욕용 테라스, 수영장, 뷔페 조식 등을 제공합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53개
최저 요금
₩103,105
1박, 성인 2명
상트 안느에 위치한 호텔 Location bas de maison

상트 안느에 자리한 Location bas de maison에서는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1년 내내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cation bas de maison의 각 객실에는 발코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43개
최저 요금
₩74,714
1박, 성인 2명
Morne-à-lʼEau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Morne-à-lʼEau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