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포트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스톡포트 내에 위치한 Greeba Man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레처 모스 식물원에서 7.2km, Victoria Baths에서 9.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내에 위치한 Posyroom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클레이튼 홀 박물관에서 5.3km, 시티 오브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 내에 자리한 Dan's House에서는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리지워터 홀에서 19분 거리, Opera House Manchester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맨체스터 센트럴에서 14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에 자리한 52 Furnival Road, Manchest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클레이튼 홀 박물관에서 3km, 시티 오브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맨체스터 내에 위치한 A Lovely and comfortable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피카딜리 기차역에서 5.1km, 맨체스터 아폴로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 내에 자리한 Shared House - 10 mins from Piccadilly Station/Man Uni/O2 Apoll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맨체스터 아폴로에서 2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에 자리한 Modern Guest house with private entranc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휘트워스 미술관에서 3.5km, 맨체스터 센트럴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A 5-minute walk from Marple Rail Station, this Victorian guest house has a spacious garden and picturesque views of the town.
윔슬로 내에 위치한 Wilmslow Airbn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맨체스터 내에 위치한 Luxury Rooms - Pick a Room - Free Parking & Kitchen Access, Near Etihad Stadium, The Coop Live & Piccadilly Station, Manchester에서 머물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