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어햄 바이 씨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쇼어햄 바이 씨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쇼어햄 바이 씨 내에 위치한 Hotel at Home in Shoreham by Se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i360 전망대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랜싱 비치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쇼어햄 바이 씨 내에 자리한 29 park aven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라이튼 센터에서 8.7km, 처칠 스퀘어 쇼핑 센터에서 9.1km, 브라이튼 기차역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브라이턴앤호브 내에 위치한 South Downs View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레스턴 공원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South Downs View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닝에 자리한 Springwells Hous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i360 전망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처칠 스퀘어 쇼핑 센터에서 약 18km, 브라이튼 피어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라이턴앤호브에 자리한 Kings Road Suites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라이튼 피어에서 6분 거리, 빅토리아 가든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i360 전망대에서 1km 내, 로열 파빌리언에서 3분 거리, 브라이튼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워딩 내에 위치한 Wga- shared with ho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워딩 비치에서 5분 거리, i360 전망대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브라이튼 피어에서 21km, 프레스턴 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opposite Brighton Pier, this seafront guesthouse is a minute’s walk from the city centre, clubs, restaurants and bars.
Close to the seafront, Andorra Guest Accommodation is an elegant townhouse building, offering free Wi-Fi and en suite rooms. Brighton’s city centre is within a 10-minute walk.
포트슬레이드에 자리한 Clifton House Brighto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라이튼 기차역에서 5.3km, 프레스턴 공원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브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브라이턴앤호브 내 Brighton City Centre 구역의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Cappadocia Gues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호브 비치에서 1.7km, 빅토리아 가든에서 4분 거리, 브라이튼 돔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