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란더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칼란더에 자리한 The Knowe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카트린 호수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칼란더에 자리한 Lubnaig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트린 호수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칼란더에 자리한 Southfork Villa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카트린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칼란더 내에 위치한 Acorn House Calland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14km, 카트린 호수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Acorn House Callander에서 47km 거리에 머그독 컨트리 공원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글래스고 공항은 65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Abbotsford is a spacious Victorian property, refurbished in a contemporary style. It was featured as one of the top 10 bed and breakfasts in GB by Yours magazine.
This small and comfortable family-run hotel with bar and restaurant has earned a reputation for its cuisine and friendly atmosphere.
스털링에 자리한 The Toll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볼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스트라타이어에 자리한 Sir Andrew Murray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리먼에 자리한 Braeside Guest House, Loch Lomond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머그독 컨트리 공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22km, 글라스고 보타닉 가든에서 26km, 글래스고대학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털링에 자리한 Wallace View - Holiday Hom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멘티스 호수에서 28km, 글래스고 대성당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칼란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칼란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칼란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칼란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칼란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칼란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칼란더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