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Denis-sur-Loire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aint-Denis-sur-Loire 내에 위치한 L’Ateli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욕조,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L’Atelier에서 7.1km 거리에는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 7.3km 거리에는 블루아 기차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Menars에 자리한 aux coeurs de l'atel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아 성에서 약 10km, 보르가드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Mulsans에 자리한 La Billebaud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탈시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에서 약 15km, 블루아 기차역에서 15km, 블루아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Mont-près-Chambord에 자리한 La Robinière Maison d'Hô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빌사뱅성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베르니성에서 9.4km, 보르가드성에서 10km, 샹보르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Maison d'hôtes Moulin du Bas Pesé is located in the Loir-et-Cher region, a 10-minute's drive from the Chateau de Cheverny and a 20-minute's drive from the Chateau de Chambord.
블루아에 자리한 la Forge du Roy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블루아 성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아 기차역에서 약 8분 거리,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에서 600m, 보르가드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바이노일에 자리한 Les 4 vent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아 기차역에서 5.6km, 블루아 성에서 6km, 보르가드성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Dyé-sur-Loire에 자리한 La Boisselé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샹보르성에서 6.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에서 약 15km, 블루아 기차역에서 16km, 블루아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블루아 내에 위치한 Doma An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에서 14분 거리, 블루아 기차역에서 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2022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블루아 성에서 17분 거리, 보르가드성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블루아 내에 위치한 Chambre chez habitant, quartier Gare et Châtea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블루아 기차역에서 4분 거리, 블루아 성에서 1km, 블루아 생 루이 대성당에서 16분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