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브리외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생브리외 내에 위치한 Le Jardin Secret & Sp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생브리외 내에 자리한 Beaux Rêves à Saint-Miche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13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Crinière Golf Club에서 16km, Ajoncs-d'Or Golf Course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Alban 내에 위치한 Chez Aurel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3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Quintin에 자리한 La Demeure du Collectionneu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0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0km, Ajoncs-d'Or Golf Cours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Châtelaudren에 자리한 La Récréatio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laintel 내에 자리한 Maison en ossature boi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3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CHAMBRE JEAN'S CHEZ L'HABITANT à LAMBA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2km, 디낭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Alban에 자리한 villa les lavandes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47km, 마리나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약 23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3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비니크 내에 위치한 Chambres à BINI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CHAMBRE ROMANTIQUE CHEZ L'HABITANT à LAMBA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생브리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생브리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생브리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생브리외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