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Alban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aint-Alban 내에 위치한 Chez Aurel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3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aint-Alban에 자리한 villa les lavandes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47km, 마리나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약 23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3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CHAMBRE JEAN'S CHEZ L'HABITANT à LAMBA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2km, 디낭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oëtmieux 내에 위치한 Chambre d'hôtes chez Mar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CHAMBRE ROMANTIQUE CHEZ L'HABITANT à LAMBA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amballe Armor 내에 위치한 Chambres d'hotes bord de 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발 앙드레 비치에서 3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바다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랑발 내에 자리한 Chambre privé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단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쿡탑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Bouillie에 자리한 Chez Jos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약 33km, 디낭 기차역에서 35km,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에 자리한 La Ferme du Chauchi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약 24km, 디낭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생브리외 내에 위치한 Le Jardin Secret & Sp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