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렌 내 최고의 홈스테이

렌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렌에 위치한 호텔 Chambre indépendante avec salle de bains privée

렌에 자리한 Chambre indépendante avec salle de bains privé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74,707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Docteur Roux

렌 중심부 내 이상적인 곳에 위치한 Docteur Roux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샤를드골 지하철역,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 샹 리브르에서 9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7.1
7.1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80개
최저 요금
₩484,102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Manoir de la Haute Couplais

Romille에 자리한 Manoir de la Haute Coupla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22km,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23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6개
최저 요금
₩127,002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Les Bucoliques de la Noë

Goven에 자리한 Les Bucoliques de la Noë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약 15km, 로아존 파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54개
최저 요금
₩127,749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Chez Driss

Crévin 내에 위치한 Chez Dris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약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이탈리 지하철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 휴식 공간, 컴퓨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61개
최저 요금
₩194,239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Le Boulay

Guichen에 자리한 Le Boul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약 26km,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64개
최저 요금
₩104,590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Aux Chambres du Chadoux de Chateaubourg (ChaChaCha)

Châteaubourg에 자리한 Aux Chambres du Chadoux de Chateaubourg (ChaChaCh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a Poterie Metro Station, Rennes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6개
최저 요금
₩105,606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Château du Bertry

La Bouexière에 자리한 Château du Bert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a Poterie Metro Station, Rennes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개
최저 요금
₩306,299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Gite et chambres de la porte du parc

Les Iffs에 자리한 Gite et chambres de la porte du par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60개
최저 요금
₩186,768
1박, 성인 2명
렌에 위치한 호텔 Welcome Gigi's Room 1

Châteaubourg 내에 자리한 Welcome Gigi's Room 1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La Poterie Metro Station, Rennes에서 21km, 렌 르블론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7개
최저 요금
₩115,049
1박, 성인 2명
렌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렌 내 홈스테이

렌 숙소에서 조식을 즐겨보세요!

  • Chez Val et Tonio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3개

    렌에 위치한 Chez Val et Toni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République Metro Station, Rennes에서 3km, 레 샹 리브르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샤를드골 지하철역에서 약 3.3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3.7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 Chambre avec terrasse Chez Anne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44개

    렌에 자리한 Chambre avec terrasse Chez Ann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La Poterie Metro Station, Rennes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Logement très bien situé dans Rennes et très calme

  • Chambre indépendante avec salle de bains privée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5개

    렌에 자리한 Chambre indépendante avec salle de bains privé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 Chambre d'hôtes appartement en colocation
    8.2
    8.2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9개

    렌 내에 위치한 Chambre d'hôtes appartement en colocati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3분 거리,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500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18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Chambre spacieuse-TV-métro Clémenceau-dans Appart en Colocation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23개

    렌 내에 위치한 Chambre spacieuse-TV-métro Clémenceau-dans Appart en Coloc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6분 거리,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700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 Chez Erwan & Elizabeth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53개

    렌 내에 위치한 Chez Erwan & Elizabe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도시 전망이 마련된 발코니,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a chambre est grande, le bureau est très pratique !

  • Chambre avec salle de bain privée proche métro la courrouze

    렌 내에 자리한 Chambre avec salle de bain privée proche métro la courrouz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2.2km,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2.3km, République Metro Station, Rennes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 ApartamentRennes
    조식 옵션

    렌 내에 위치한 ApartamentRenne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렌 이탈리 지하철역에서 약 2분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산 및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렌에서 알뜰하게 여행하기 – 저렴한 홈스테이에서 머물러보세요!

  • Hebergementloreal
    버짓 옵션 제공

    렌 내에 위치한 Hebergementlorea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약 6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도시 및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렌 이탈리 지하철역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테라스,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LE KASTELLREN, avec parking gratuit et privé à Rennes

    렌에 자리한 LE KASTELLREN, avec parking gratuit et privé à Renn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2.8km,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 chambre dans une colocation
    7.2
    7.2
    평가 - 좋음
    좋음
     · 후기 20개

    렌 내에 위치한 chambre dans une colocati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6분 거리,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700m,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14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St Yves
    버짓 옵션 제공
    7.7
    7.7
    평가 - 좋음
    좋음
     · 후기 21개

    렌에 자리한 St Yve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렌 르블론 지하철역에서 2km, 렌 이탈리 지하철역에서 2.1km, 렌 앙리 프레빌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Very friendly host. Always responsive. He was giving useful advices

  • Domaine Au charme des Plantes
    4.7
    4.7
    평가 - 실망스러움
    실망스러움
     · 후기 12개

    렌에 자리한 Domaine Au charme des Plantes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 샹 리브르에서 약 2.3km, 렌 샤를드골 지하철역에서 2.4km,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렌 홈스테이 예약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