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미르몽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르미르몽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르미르몽 내에 위치한 Suite Yves Klein - proche gare et centre-ville- entrée privé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제라르메 호수에서 26km, 에피날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르미르몽 내에 위치한 Suite de caractè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제라르메 호수에서 25km, 에피날 기차역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롱거메르 호수에서 37km, Gérardmer Conference Centre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르미르몽에 자리한 Chambre privée Au pied des Vosges entrée et terrasse privatives, proche gare et centre-vi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érardmer Casino에서 27km, Vosges Square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르톨리에 자리한 Chalet Gérardmer situé a LE THOLY에서는 정원,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라르메 호수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에피날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르니몽에 자리한 La Ferme sous les Hie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제라르메 호수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Ferme sous les Hiez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롱비에르-레-뱅에 자리한 La Castali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제라르메 호수에서 42km, Vosges Squar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Luxeuil-Bellevue Golf Course에서 약 35km, 부지호에서 41km, Épinal Golf Club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Xertigny에 자리한 Maison Carmen - Restaurant , meublé de tourisme, appartements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피날 기차역에서 21km, 제라르메 호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에피날 내에 위치한 Kombi By Carl-Emil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에피날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iézey에 자리한 Ferme du Haut Barb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라르메 호수에서 9km, 에피날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롱거메르 호수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르톨리 내에 자리한 Bouvacôte La Forcené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에피날 기차역에서 33km, 롱거메르 호수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제라르메 호수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