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라온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라온에 자리한 Les Hôtes d’Elois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15분 거리, 생캉탱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Les Hôtes d’Elois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라온에 자리한 Chambres Boufflet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Chambres Boufflet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izy에 자리한 Le Cèd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e Cèdre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리-샤를드골 공항은 119km 거리에 있습니다.
Montigny-sur-Crécy 내에 위치한 LO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Bouconville-Vauclair에 자리한 Escapade de Vauclai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랭스 기차역에서 약 37km, 랭스 오페라 하우스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Marchais에 자리한 Le Grand Logis - Guest house - Bed and Breakfast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Brancourt-en-Laonnois에 자리한 Ani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캉탱 기차역에서 약 41km, 생 캉탱 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Marle 내에 위치한 Au bord du Vilpio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ongueval 내에 자리한 La chambre secrè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단 29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카르디 지역의 Bruyères-et-Montbérault에 자리한 La Gran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랑 기차역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테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La Grang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