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피작 내 최고의 홈스테이

피작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피작에 위치한 호텔 Chambres d'hôtes Les Pratges

Les Pratges has an outdoor swimming pool and a terrace and is located in medieval town of Figeac, south-western France.

시설 청결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389개
최저 요금
₩154,361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Le domaine de l'Escadasse

Faycelles에 자리한 Le domaine de l'Escadass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슈 메를 동굴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나작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12개
최저 요금
₩125,982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MAS DEL LUM

Boussac에 자리한 MAS DEL LUM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멍키 포레스트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마사지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메르베유 동굴에서 42km, Rocamadour Sanctuary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1개
최저 요금
₩229,861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Chambres et table d'hôtes Le cèdre Aveyron

Sainte-Croix에 자리한 Chambres et table d'hôtes Le cèdre Aveyron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작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19개
최저 요금
₩163,776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La Salabertie

Bagnac에 자리한 La Salaberti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71개
최저 요금
₩131,286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Célézen

Espagnac-Sainte-Eulalie에 자리한 Céléz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멍키 포레스트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87개
최저 요금
₩120,677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Les Cèdres Bleus de Joany

Viviez에 자리한 Les Cèdres Bleus de Joa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노트르담 성당에서 약 42km, 데니스 퓨에쉬 박물관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66개
최저 요금
₩105,412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Chez Claire

Brengues 내에 위치한 Chez Clai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르베유 동굴에서 40km, Rocamadour Sanctuary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멍키 포레스트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6.0
6.0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7개
최저 요금
₩66,306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Andraud

Issendolus 내에 위치한 Andrau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멍키 포레스트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3개
최저 요금
₩135,559
1박, 성인 2명
피작에 위치한 호텔 Chambre au calme avec cuisine équipée en supplément sur demande

피작 내에 위치한 Chambre au calme avec cuisine équipée en supplément sur deman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르베유 동굴에서 단 4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7.7
7.7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6개
피작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피작 내 홈스테이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