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가리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피가리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피가리에 자리한 Résidence Patios di Prun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르토베키오 항구에서 17km,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피가리에 자리한 L'Orca di San Gavinu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보니파시오 항구에서 22km, 로카피나의 사자에서 24km, 포르토베키오 항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피가리에 자리한 Chambres Isula Bel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피가리에 자리한 Casa Rosalind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17km, 보니파시오 항구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소타에 자리한 A Camerina에서는 수영장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르토베키오 항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24km, 보니파시오 항구에서 26km, 로카피나의 사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실내 수영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타 내에 위치한 Casaluna, chambre dans maison de vill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포르토베키오 항구에서 11km,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보니파시오 항구에서 25km, 로카피나의 사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보니파시오에 자리한 Domaine De Forest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니파시오 항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토베키오 항구에서 25km, 로카피나의 사자에서 34km, King Aragon Steps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피아노톨리-카르다렐로 내에 위치한 Chalet Valle di Cort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alet Valle di Corti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아노톨리-카르다렐로에 자리한 Chambres et tables d'hôtes Zélia & Jacques BERQUE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나시아-다울레느 내에 위치한 Chez Xavi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구 삼위일체 예배당에서 약 19km 거리에 있으며, 바다 전망,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카피나의 사자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가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피가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피가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피가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피가리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