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롱쉬르손에 자리한 Le jardin de Séveri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약 30km,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30km, Le Colisée Stadium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샬롱쉬르손 내에 위치한 Au colombage de Chalon, centre ville quartier historiq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1km 내, 본 전시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Saint-Marcel에 자리한 Château de la villeneuv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4.3km, 본 전시센터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Sassenay 내에 자리한 A la bonne étape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9.2km, 본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브리에 자리한 Les chambres claires Givry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 전시센터에서 약 36km, 본 기차역에서 37km,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기브리 내에 위치한 Maison Marylène possibilité de louer 2 chambres et un lit 1place supplémentaire ici c'est calme et simple lire chose à savoir taxes hausses entretien etc에서 머물러보세요.
풀리그니 몽트라솃에 자리한 La Maison Deveney Mar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약 13km, 본 전시센터에서 14km,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Boil에 자리한 le Chaumo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icéphore-Niépce Museum에서 22km, Arts Center에서 22km, Chalon Cathedral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풀리그니 몽트라솃에 자리한 Domaine des Closeau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Demigny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Le Clos des Tilleul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샬롱쉬르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샬롱쉬르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샬롱쉬르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샬롱쉬르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