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예 그란 레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카나리아 제도 지역의 바예 그란 레이에 자리한 Mini Suite 35 q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가라호네이 국립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pleasant views, Pensión Amparo Las Hayas is set in Las Hayas, close to Garajonay National Park. The guest house features a restaurant and free Wi-Fi in public areas.
바예 그란 레이 내 편리한 곳에 위치한 Casa Escue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 푼티야 비치, 차르코 델 콘데 비치, 잉글레스 비치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바다 전망,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La Playa Calera에 자리한 Apartamentos Playamar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 푼티야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잉글레스 비치에서 약 1km 내, 차르코 델 콘데 비치에서 14분 거리, 가라호네이 국립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예에르모소에 자리한 Hostal Casa Amay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가라호네이 국립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Hostal Casa Amaya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라야 데 산티아고 내 해변에 자리한 Pensión La Gaviot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파추가 비치에서 2.7km, 메디오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산티아고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sión La Gaviota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 세바스티안 데 라 고메라에 자리한 Cactus Hostel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가라호네이 국립공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쿠에바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actus Hostel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