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Coronil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El Coronil 내에 위치한 LA CASA CUADRAD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LA CASA CUADRADA에서 50km 거리에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 50km 거리에는 세비야 수족관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우트레라에 자리한 Pension Hidalgo 1에서는 2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30km, 에스파냐 광장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카사르 궁에서 31km, 산타 마리아 라 블랑카 교회에서 31km, 트리아나 다리 - 이사벨 II 다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우트레라 내에 위치한 Habitación independiente en casa antigua - Centr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30km, 에스파냐 광장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트레라에 자리한 Pensión Hidalgo 2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29km, 에스파냐 광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타 마리아 라 블랑카 교회에서 30km, 트리아나 다리 - 이사벨 II 다리에서 31km, 아바나 아르마스 광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스 팔라시오스 이 비야프랑카에 자리한 Hacienda La Indian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Coripe에 자리한 Pensión Corip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Pensión Corip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비야 공항의 경우 숙소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El Arahal에 자리한 Hostal los Dos Naranjos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산타 마리아 라 블랑카 교회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약 48km, 에스파냐 광장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Coripe에 위치한 Estación de Coripe에서 머물러보세요. Estación de Corip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전용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비야 공항은 9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