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i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Tori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는 Tuka Talu Soomaa piirkonna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Jõesuu에 자리한 Villa River Ro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르누 박물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레스토랑, 바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õesuu에 자리한 Põnka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파르누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iisa에 자리한 Soomaa Puhkekü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르누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신예술 박물관에서 41km,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42km, 탈린 게이트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Nurme에 자리한 Nurmeveski Guesthouse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7.5km, 탈린 게이트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신예술 박물관에서 약 8.3km, 오드루 골프에서 7.1km, 엔들라 극장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Pulli에 자리한 Jöekalda Accommodat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탈린 게이트에서 14km, 파르누 박물관에서 14km, 신예술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페르누에 자리한 Cabin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패르누 비치에서 12분 거리, 신예술 박물관에서 100m 거리에 있습니다.
페르누에 자리한 Aisa Guesthouse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패르누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탈린 게이트에서 약 2.3km, 파르누 박물관에서 2.6km,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신예술 박물관에서 15km 거리에 있는 Kullamere kodumajutu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페르누 내에 자리한 Villa Ail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탈린 게이트에서 5.5km, 파르누 박물관에서 5.9km, 코이둘라 박물관에서 6.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신예술 박물관에서 5.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