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폴바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폴바 내 최고의 홈스테이

폴바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폴바에 위치한 호텔 Rähni Maja

폴바 내에 위치한 Rähni Maj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Rähni Maja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자전거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12개
최저 요금
₩90,628
1박, 성인 2명
폴바에 위치한 호텔 Käopesa Kodumajutus

타르투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에서 42km 거리에 있는 Käopesa Kodumajutu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Käopesa Kodumajutus 바로 인근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2개
최저 요금
₩128,389
1박, 성인 2명
Mammaste에 위치한 호텔 Tammekännu külalistemaja

Mammaste에 자리한 Tammekännu külalistemaj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르투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에서 45km, 타르투 시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7.3
7.3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0개
최저 요금
₩98,180
1박, 성인 2명
Veriora에 위치한 호텔 Veriora apartment

Veriora에 자리한 Veriora apartm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우사 동굴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7km 거리에 있는 홀리 도미션 프스코보-페체르스키 수도원, 45km 거리에 있는 수르 무나매기 산 등을 방문해보세요.

7.2
7.2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62개
최저 요금
₩67,971
1박, 성인 2명
브루에 위치한 호텔 Taevas Külalistemaja

브루에 자리한 Taevas Külalistemaj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663개
최저 요금
₩70,992
1박, 성인 2명
브루에 위치한 호텔 Hermes Külalistemaja

브루에 자리한 Hermes Külalistemaj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7km, 에르토니아 도로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ermes Külalistemaj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12개
최저 요금
₩72,502
1박, 성인 2명
Mooste에 위치한 호텔 Mooste mõisa Linakoja külalistemaja

Mooste에 자리한 Mooste mõisa Linakoja külalistemaj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르투 시티 박물관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이언스 센터 AHHAA에서 44km, 타르투 시청에서 44km, 타르투 대학교 식물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22개
브루에 위치한 호텔 Puhkekodu nr.17

브루에 자리한 Puhkekodu nr.17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에르토니아 도로박물관에서 약 23km, 피우사 동굴에서 35km, 오테패 어드벤처 파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수르 무나매기 산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98개
폴바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