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쾨빙팔스테르 내에 위치한 Spiced Bed&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뉘쾨빙팔스테르에 자리한 Central by lejlighed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Middelaldercentret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Central by lejlighed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Marielyst 내에 위치한 Marielyst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iddelaldercentret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스킬레 공항은 114km 거리에 있습니다.
Falster 지역의 Væggerløse 내에 위치한 Falster værel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iddelaldercentret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Horbelev에 자리한 Falsterly Glamping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iddelaldercentret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Falsterly Glamping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드세르 내에 위치한 Room In Gedser Centr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iddelaldercentret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Room In Gedser Centrum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92km 거리에 위치한 로스톡-라게 공항입니다.
Nørre Alslev 내에 위치한 Keisergårde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휴식 공간, 식사 공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eisergården에서 아침마다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