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릭순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슬랜저럽에 자리한 Cozy private annex near bathing lake and 30 min. from Copenhag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undtvig's Church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발레롭에 자리한 Cozy place close to beautiful natu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undtvig's Church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뒤어하우스바켄에서 31km 거리에 있는 Molly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평면 TV, 휴식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헬싱 내에 위치한 Værelser i historisk hus med sjæl og atmosfær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뿐 아니라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Kokkedal에 자리한 Kildegaar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뒤어하우스바켄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Grundtvig's Church에서 약 28km, 파르켄 스타디움에서 30km, 히르슈스프룽 컬렉션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